서브비쥬얼
About B.SOME
시작의 문을 열어주다
시작의 문을 열어주다
비섬의 시선으로 쓴 광고, 홈페이지 제작 이야기.
Book by beSOME.
백문불여일견(百聞不如一見),
백번 듣는 것보다 한 번 보는 게 낫다는 말이죠. 아마 학교 생활을 할 때부터 많이 들어보셨을 듯 합니다. 어떤 일이든 실제로 경험해보며 판단하는 것이 제일이라는 뜻인데요. 이 말은 오랜 시간을 거쳐도 굴곡 없이 뜻을 유지하며 많은 이들에게 이로움을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로움의 범위는 마케팅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바로 '체험 마케팅'입니다.
휴대성에 있어 용이함이 떨어진다는 가구의 단점을 떠올린 이 브랜드는 사람들이 흥미를 가지면서도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냈습니다. 그 결과 항상 소지하게 되는 휴대폰의 앱을 떠올렸고,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고히 하면서 이색적인 홍보 방식을 펼쳤습니다. 당연히 구매 의사 결정에도 충분한 도움을 주게 되었죠. 정체성과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공존시킨 좋은 사례라고 볼 수 있습니다.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 수행기관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수행기관
공공기관 우선구매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