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비쥬얼
About B.SOME
시작의 문을 열어주다
시작의 문을 열어주다
"저녁의 간편함, 새벽의 신선함 커밍팜"
일정 : 2019 5월 ~ 2019 12월
나를위한, 우리가족을 위한 믿을 수 있는 '커밍팜'
품질좋은 상품과 투명한 유통과정으로
생산자, 소비자 모두 상생할 수 있는 '바른'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집중 하였습니다.
─
goal
01. 브랜드 신규론칭,다양한 채널에 노출하는데 집중
02. 지역기반의 믿을 수 있는 품질좋은 상품 판매 어필
03. 친환경 브랜드 이미지 연출
─
strategy
SWOT분석
S |
W |
O |
T |
지역기반의 품질좋은 상품 차별화된 배송서비스 |
신생 브랜드 홍보 부족 |
특정된 타겟층 낮은 시장 경쟁 |
대형 브랜드의 시장 선점 |
─
work
01. 쇼핑몰 제작 및 관리
02. 블로그 제작 및 운영
03. SNS 관리 및 타겟광고
04. 체험단 마케팅
05. 버스, 지하철 광고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 수행기관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수행기관
공공기관 우선구매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