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동 산부인과 > PROJECT | 주식회사 비섬아이앤씨

서브비쥬얼

About B.SOME

시작의 문을 열어주다

서브 메뉴

PROJECT

황금동 산부인과

브랜딩 & 컨텐츠 마케팅

 

 

"사랑하는 첫걸음 오늘부터 이리라"

 

일정 : 2018 12월 30일 ~ 진행중  

 

 

 

나의 삶의 질을 높이는 우먼 웰니스 산부인과  

 

 

여성의 주체적인 삶을 소구하는 메세지를 통해 

강하고 깨끗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구축, 홍보채널 확대를 목표로 작업을 진행 하였습니다.

 

 

goal 

 

01. 신규개원, 이름을 알리는데 집중

02. 여성성형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해당 진료과목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노출하고자함

03. 세부 타겟설정으로 타겟으로 고려한 콘텐츠 제작 및 광고 집행 

04. 원장님의 이력을 중점으로 전문성 있는 정보성 콘텐츠 작성 배포

 

 

strategy 

 

SWOT분석

 

 S

 W

 O

 T

 유리한 지리적 조건

여 의사진료

 여성성형에 대한 인식변화

 대형병원의 프랜차이즈화

 홍보채널 미비

 

   

 

work

 

 

01. 홈페이지 제작 및 관리 

 

3bf277bb8967baf04ece74f088c9faff_1581929740_6334.jpg

  

 

 

02. 블로그 제작 및 운영 

 

3bf277bb8967baf04ece74f088c9faff_1581994034_4901.jpg

 

 

 

03. SNS관리 및 타겟광고

 

3bf277bb8967baf04ece74f088c9faff_1582017498_1155.jpg

 

 

 

04. 키워드광고

 

3bf277bb8967baf04ece74f088c9faff_1582017654_0699.jpg

 

 

 

 

05. 홍보물 제작 설치 

 

3bf277bb8967baf04ece74f088c9faff_1581994055_153.jpg

 

 

 

06. 오프라인광고 

타운보드광고/지정게시대/게릴라현수막/아파트고지서광고

 

3bf277bb8967baf04ece74f088c9faff_1582081326_1146.jpg

  

 

 

​Branding 

 

 

로고디자인

나비의 형태는 여성의 골반모양과 비슷한 형태를 띕니다.

그 모양을 통해 여성성을 나타내고

나비의 부드러운 곡선과 이미지에서 착안한 컨셉으로

고객에게 친근함을 줄 수 있도록 느낌을 살려 디자인 되었습니다. 

 

1a53458431e0870035b07603f2e7672d_1583373683_922.jpg 

 

3bf277bb8967baf04ece74f088c9faff_1581924672_2057.jpg

 


3bf277bb8967baf04ece74f088c9faff_1581924792_2584.jpg
 

 

 

3bf277bb8967baf04ece74f088c9faff_1581924792_7926.jpg


 

상단으로
  • 삼성전자 고용노동부
  • 경상북도 한국도로공사
  • colorful 대구 국민건강보험
  • 대구광역시 중구청 한국산업단지공단
  • 합천군청 KAC 한국공항공사
  • 청도공영사업공사 경상북도개발공사
  • 한국생산성본부